• 어디가지
    WHERE TO GO 주말에 어디 가지 #11 보름달맞이 한 해의 첫 보름달이 떠오르는 정월대보름. 휘영청 밝게 뜬 보름달을 바라보며 소원을 빌기 좋은 핫 스팟을 소개합니다.
  • 위클리클로젯
    WEEKLY CLOSET 빨간 맛, 궁금해 허니 가을부터 절찬리에 유행하고 있는 레드 컬러. 다가오는 봄까지 활용할 수 있는 레드 포인트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 브랜드피디아
    BRANDPEDIA 독창적 빈티지 2016년 미국에서 에밀리 아담스 보디 오즐라가 창립한 보디는 빈티지한 원단으로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옷을 만듭니다.
  • 키워드샵
    KEYWORD# 꿈빛 파티시엘 그저 흔한 초콜릿으로 내 마음을 전하기 부족하다면, 정성이 가득 들어간 핸드메이드 쿠키를 선물해보세요.
  • 위클리클로젯
    WEEKLY CLOSET 로맨틱 발렌타인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발렌타인데이. 어떻게 입을지 고민이라면, 데이트 룩 스타일링 가이드를 참고해보세요.
KEYWORD#

떠나요, 따뜻한 나라로

여행 필수품 체크리스트

으슬으슬하게 추운 날엔 오히려 더웠던 지난 여름이 그리워지는 법이죠. 많은 사람들이 겨울에 따뜻한 남쪽 나라로 여행을 가는 이유가 아닐까요? 미뤘던 휴가 혹은 곧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더운 나라로 떠날 예정이라면 이것만은 꼭 염두에 두세요. 여행의 편리함과 멋스러움을 모두 충족시켜줄 체크리스트를 꼼꼼하게 챙길 시간입니다.

파워 계획형을 위한 각종 케이스

짐을 싸기 위한 첫 번째, 여행에 가져갈 용품들을 종류별로 정리하는 것이죠. 파워 계획형들은 캐리어 안이 너저분한 거, 못 참으니까요. 파우치와 레디 백, 여권 케이스 등을 준비해야 해요. 브릭브릭스의 파우치는 청량한 색감에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갖췄는데, 육각형의 바닥면 덕분에 세워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인포트의 레디백은 수시로 꺼내 사용할 화장품, 충전기, 지갑 등을 보관하기 좋아요.



여권 케이스는 '덜렁이'들에게 꼭 필요하죠. 여권 뿐만 아니라 비행기 티켓이나 카드 등을 꼽을 홀더가 내부에 장착되어 있어 뭐든 잘 잃어버리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랍니다. 어디서든 이 케이스 하나만 있으면 돼요.



어디서든 돋보이는 캐리어

공항에서 캐리어가 나오길 기다리는 시간은 꽤나 지루하죠. 시선을 확 사로잡는 무언가가 있다면, 내 캐리어를 찾는 게 훨씬 수월해지지 않을까요? 패리티가 새롭게 출시한 컬러, '코튼핑크'는 여행의 설렘을 담은 몽글몽글한 분위기를 담았답니다. 수납에 최적화된 황금 비율과 무게 측정이 가능한 저울 손잡이, 부드럽게 회전하는 사일런트 휠 등 독보적이 기능성은 그대로 담았죠.



크래쉬배기지의 캐리어는 '찌그러짐'이 멋입니다. 내구성이 탁월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긁히거나 충격을 받아도 끄떡없죠. 어디서나 한 눈에 돋보이는 건 물론이고요. 럭키 플래닛의 캐리어 전용 스티커로 이 세상 하나 밖에 없는 캐리어를 손수 만드는 것도 재미있는 일이 될 거예요.



편안한 비행 시간

장거리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기내에서의 편안한 휴식도 고려해야 해요. 충분히 쉬지 못하거나, 오랜 시간 불편한 자세를 유지하면 여행지에서의 컨디션에도 악영향을 미치게 되거든요. 숙면을 위한 안대와, 목 베개를 챙겨보세요. MLE의 하트 모양 안대는 보드라운 실크 소재에 위트 넘치는 하트 모양으로 달콤한 수면을 도와줄 거예요. 럭키 플래닛의 플라밍고 모양 목 베개는 캐리어에 거치할 수 있도록 고리가 장착되어 있어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어요.



1월에 즐기는 여름 바다

따뜻한 나라에서 바다 수영 또한 빠질 수 없죠. 이국적인 무드가 가득한 수영복과 비치웨어를 준비해보세요. 데이즈데이즈의 원피스형 수영복은 강렬한 프린트 덕분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는 것은 물론, 시선을 분산시켜 미처 정리하지 못한 군살들을 가려줄 거예요. 이런 스윔웨어엔 산뜻한 색감의 샌들이 제격이죠. 제이다울의 플립플롭은 쿠셔닝까지 뛰어나요.



겨우내 급격하게 불어난 살이 걱정이라면, 커버업을 챙겨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필로소피는 은은하게 살갗이 비치는 시스루 소재에 체크 패턴을 더해 비치웨어의 감도를 높여줄 거예요.



태양을 피하는 방법

갑자기 뜨거운 햇빛을 받으면 피부가 놀랄 수 있으니, 선글라스와 챙이 넓은 모자도 챙겨주세요. 발렌시아가의 선글라스는 가로로 넓은 직사각형 프레임으로 얼굴형을 커버하고, 측면의 큼지막한 'BB' 로고가 비치웨어와 어울리는 관능미를 자아내죠. 막스마라의 스트로우 햇은 챙이 넓어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줄 거예요.



해변에서 소지품도 잘 보관해야 해요. 뜨거운 태양열, 소금기를 머금은 바닷바람, 모래 등에 손상되기 쉬운 물건도 있으니까요. 허그데이의 라탄 숄더 백은 가볍고 수납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비치 드레스와 완벽한 궁합을 자랑해요.



스마트한 여행의 비법

여행지에서 스마트폰 배터리가 방전되는 것만큼 당황스러운 일은 없겠죠? 휴대용 보조 배터리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라이프썸의 보조 배터리는 휴대하기 좋은 미니 사이즈에 자석으로 무선 충전이 가능하죠.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여행지에서의 경쾌한 기분을 한층 올려줄 거예요. 뿐만 아니라 여행지의 콘센트와 플러그를 미리 파악하는 센스가 필요해요. 럭키 플래닛의 어댑터는 유럽, 영국, 미국, 호주권 나라 모두에서 사용 가능한 플러그를 알차게 구성했답니다.


창닫기

우리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