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클리클로젯
    WEEKLY CLOSET 프레피 룩 연출법 사립학교 교복처럼 단정하게 입는 프레피 룩이 메가 트렌드입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의 프레피 룩은 뭔가 좀 색다르죠. 흐름을 주도하는 교복 핏의 다양한 변주를 참고해보세요.
  • 브랜드피디아
    BRANDPEDIA 국힙원탑, 비비안 웨스트우드 영국에서 가장 힙한 할머니, 비비안 웨스트우드. 2022년 12월 우리의 곁을 떠났지만, 그녀가 세상을 향해 쏘아 올린 메세지는 영원히 울려 퍼질 것입니다.
  • 위클리클로젯
    WEEKLY CLOSET 봄 아우터 트렌드 한 발 빠른 트렌드세터라면 지금 봄 아우터를 쇼핑해야겠죠? 올 트렌드를 반영해 반드시 갖춰야 할 제품을 소개합니다.
  • 키워드샵
    KEYWORD# 봄맞이 인테리어 점점 기온이 오르는 날씨. 봄을 맞아 인테리어에도 변화를 줘야 할 때입니다. 싱그러운 계절을 담은 집 꾸미기 아이템을 참고해보세요.
  • 어디가지
    WHERE TO GO 주말에 어디 가지 #11 보름달맞이 한 해의 첫 보름달이 떠오르는 정월대보름. 휘영청 밝게 뜬 보름달을 바라보며 소원을 빌기 좋은 핫 스팟을 소개합니다.
MARKETER'S DIARY

이유 있습니다.

사랑해도 괜찮은 숯검댕이 신발

"나만 클락스 없어"
출근 때마다 마주치는 두 가지, 바로 모 결혼정보회사의 옥외광고와 '왈라비'다. 쫀쫀 말랑한 시감에 나 또한 100번은 고민했었는데, 뭐 불행인지 다행인지 매번 결제 직전에 흥미가 떨어지더라고.

오 마침 사무실에 촬영용 샘플이 있다네요! 들뜬 마음으로 상자 뚜껑을 열었는데 아니 무슨 다 타버린 숯검댕이가 누워 있더라니깐. 뭐... 첫인상은 그랬다. "우선은 제 자리로 가서 얘기하시죠".

회사 조명이 어두운 걸까. 글감을 핑계로 요리조리 누르고 만지다 보니 어느 순간 눈앞이 어둑해졌다. 간만에 느껴보는 '칠흑 같은 어둠'. 어이없다, 신발 색에 이런 단어를 쓰다니. 귀여운 털신 느낌의 메이플 컬러와는 달리, 블랙 컬러 왈라비는 기대보다 쿨하고 시크했다.

까만 신발이 주는 특유의 안정감이 좋다. 왈라비의 푹신한 착화감과 기분 좋은 크레페 솔은 색다른 맛의 데일리 스니커즈로 충분했다. "심장이 왜 이렇게 뛰지..".

자꾸 발이 가는 신발은 생각처럼 흔치 않다. 매일 똑같은 구두와 운동화에 싫증을 느낀다면, 긴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클락스 왈라비를 신어 보면 어떨까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덴 분명 그만한 이유가 있더라고. 퇴근하는 발걸음이 한층 더 폭신하다.

창닫기

우리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