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클리클로젯
    WEEKLY CLOSET 프레피 룩 연출법 사립학교 교복처럼 단정하게 입는 프레피 룩이 메가 트렌드입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의 프레피 룩은 뭔가 좀 색다르죠. 흐름을 주도하는 교복 핏의 다양한 변주를 참고해보세요.
  • 브랜드피디아
    BRANDPEDIA 국힙원탑, 비비안 웨스트우드 영국에서 가장 힙한 할머니, 비비안 웨스트우드. 2022년 12월 우리의 곁을 떠났지만, 그녀가 세상을 향해 쏘아 올린 메세지는 영원히 울려 퍼질 것입니다.
  • 위클리클로젯
    WEEKLY CLOSET 봄 아우터 트렌드 한 발 빠른 트렌드세터라면 지금 봄 아우터를 쇼핑해야겠죠? 올 트렌드를 반영해 반드시 갖춰야 할 제품을 소개합니다.
  • 키워드샵
    KEYWORD# 봄맞이 인테리어 점점 기온이 오르는 날씨. 봄을 맞아 인테리어에도 변화를 줘야 할 때입니다. 싱그러운 계절을 담은 집 꾸미기 아이템을 참고해보세요.
  • 어디가지
    WHERE TO GO 주말에 어디 가지 #11 보름달맞이 한 해의 첫 보름달이 떠오르는 정월대보름. 휘영청 밝게 뜬 보름달을 바라보며 소원을 빌기 좋은 핫 스팟을 소개합니다.
WEEKLY CLOSET

인프피의 니트 연출법

몽글몽글 가을 스타일링

니트 좋아하는 인프피들 주목!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포근한 스웨터와 카디건이 절로 생각나기 마련이죠? 이번 주 후반은 올 가을 들어 가장 기온이 낮을 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보기만 해도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파스텔 톤 니트 스타일링을 준비했어요. 가을을 낭만으로 가득 채워보세요.

LOOK 1. 플로럴 프린트 니트 스웨터

인프피가 좋아하는 파스텔 톤 니트. 여기에 몽글몽글한 플로럴 프린트까지 더해지면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겠죠. 시즌 트렌드인 레더 소재의 스커트를 매치하고, 같은 색감의 부츠를 신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연출해보세요. 브라운 스웨이드 소재의 가방을 더해 계절감까지 드러내면 가을의 데일리 룩이 완성됩니다.

LOOK 2. 크롭 니트 스웨터

크롭 니트는 가을에 레이어드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밑단이 독특한 블라우스나 톱을 매치해 스타일의 감도를 높일 수 있어요. 대신 하의는 심플한 팬츠를 매치해 밸런스를 맞춰 주세요. 인프피가 좋아하는 파스텔 톤은 봄의 기운이 느껴지지만, 아가일 체크 패턴을 만나면 충분히 가을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세요.

LOOK 3. 니트 카디건 세트

지난 시즌부터 니트 슬리브리스와 카디건 조합을 많이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가을에도 이 매치법은 유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니크한 라임 컬러 아이템은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겠죠? 데님과 스웨이드 소재의 앵클 부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하고, 베레나 실크 소재의 가방 등 트렌디한 액세서리로 스타일링 지수를 높여보세요.

LOOK 4. 체크 니트 베스트

간절기에는 니트 베스트만한 아이템이 없죠.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무궁무진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니까요. 클래식한 아가일 체크 패턴 베스트에 우아한 블라우스를 겹쳐 입고, 밀리터리 무드의 카고 퀼팅 스커트와 스니커즈를 곁들여 믹스매치를 즐겨보세요. 톤온톤으로 맞추면 개성 있는 아이템들 사이에서도 통일감을 줄 수 있어요.

창닫기

우리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