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클리클로젯
    WEEKLY CLOSET 프레피 룩 연출법 사립학교 교복처럼 단정하게 입는 프레피 룩이 메가 트렌드입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의 프레피 룩은 뭔가 좀 색다르죠. 흐름을 주도하는 교복 핏의 다양한 변주를 참고해보세요.
  • 브랜드피디아
    BRANDPEDIA 국힙원탑, 비비안 웨스트우드 영국에서 가장 힙한 할머니, 비비안 웨스트우드. 2022년 12월 우리의 곁을 떠났지만, 그녀가 세상을 향해 쏘아 올린 메세지는 영원히 울려 퍼질 것입니다.
  • 위클리클로젯
    WEEKLY CLOSET 봄 아우터 트렌드 한 발 빠른 트렌드세터라면 지금 봄 아우터를 쇼핑해야겠죠? 올 트렌드를 반영해 반드시 갖춰야 할 제품을 소개합니다.
  • 키워드샵
    KEYWORD# 봄맞이 인테리어 점점 기온이 오르는 날씨. 봄을 맞아 인테리어에도 변화를 줘야 할 때입니다. 싱그러운 계절을 담은 집 꾸미기 아이템을 참고해보세요.
  • 어디가지
    WHERE TO GO 주말에 어디 가지 #11 보름달맞이 한 해의 첫 보름달이 떠오르는 정월대보름. 휘영청 밝게 뜬 보름달을 바라보며 소원을 빌기 좋은 핫 스팟을 소개합니다.
WEEKLY CLOSET

링가링가 링거 티셔츠

패션 권태기에서 탈출하기

요즘 이런 티셔츠 많이 보셨죠? 네크라인과 소매에 배색 디테일을 더한 티셔츠를 링거(ringer) 티셔츠라고 하는데요, 배색의 립조직 원단이 마치 고리(ring)처럼 감싼다 해서 링거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하네요. 1970년대 유행했던 이 티셔츠는 2000년대 초반 다시 유행했고, Y2K 트렌드가 도래함에 따라 최근에도 핫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답니다. 폭염과 우기가 반복돼 패션 권태기가 온 지금, 링거 티셔츠로 텐션을 올리는 방법을 참고하세요!

LOOK 1. 운동회처럼 스포티 무드

링거 티셔츠는 초등학교 운동회 때 입었던 체육복을 떠오르게 하죠. 그 시절의 향수를 담아 스포티하게 연출해 보세요. 트레이닝 쇼츠에 운동화를 매치하면 쉽죠. 눈에 돋보이는 목걸이와 알록달록한 가방, 귀여운 볼캡을 곁들여 조금 더 발랄한 느낌을 가미해도 좋아요.

LOOK 2. 이 구역 힙걸을 위한 스트리트 룩

크롭 탑이 유행함에 따라, 배꼽 위로 울라오는 길이의 링거 티셔츠도 많이 볼 수 있답니다. 로우라이즈의 치마와 함께 스트리트 무드를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편안한 운동화에 양말로 포인트를 주고, 배낭이 축 매달리듯 착용하면 끝! 비슷한 톤의 버킷 햇으로 따가운 햇빛도 가려주세요.

LOOK 3. 차분한 누디 톤 마린 룩

지난 8월 7일이 입추였죠. 조금 있으면 가을이 성큼 다가올 거예요. 스트라이프 패턴의 링거 티셔츠로 우아함이 가득한 프리폴의 무드를 완성해 보세요. 베이지 쇼츠와 톤 온 톤으로 스카프를 매치하고, 투 톤의 로퍼를 곁들이면 돼요. 텁텁한 가죽 가방 대신, 산뜻한 미니 아크릴 백을 추천해요.

LOOK 4. 반짝반짝 Y2K 무드

링거 티셔츠는 보통 레터링 장식만 들어가지만, 키치한 그래픽까지 가미된 아이템은 강렬한 Y2K 무드를 연출하기 제격이에요. 발끝까지 오는 넉넉한 데님 팬츠에 반짝이는 스터드가 박힌 뮬을 신어 트렌디한 느낌을 만들어 보세요. 블링블링한 주얼리와 액세서리는 필수!

창닫기

우리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