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터다이어리
    WEEKLY CLOSET 이유 있습니다. 남들이 다 사는 데는 이유가 있다고요. 위즈위드 마케터가 이번에 꽂힌 건 클락스의 왈라비입니다. 직접 신어보고 만져보면서 왜 많은 사랑을 받았는지 이야기해 줄 거예요.
  • 위클리클로젯
    WEEKLY CLOSET 이 코트 어때요? 평생 입어도 좋을 코트를 소개하는 <이 코트 어때요?> 시리즈! 그 두 번째는 '따뜻한 시어링 코트' 입니다.
  • 키워드샵
    KEYWORD# #100만원이하 #명품백 #선물추천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은 연말. 선물은 잘 준비하고 계신가요?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기분 좋은 프리미엄 브랜드 백들을 모아봤어요.
  • WEEKLY CLOSET 221124
    WEEKLY CLOSET 이 코트 어때요? 좋은 코트 한 벌은 두고두고 활용하기 좋죠. 그래서 마련한 <이 코트 어때요?> 시리즈! 그 첫 번째는 '산뜻한 싱글 코트'입니다.
  • MD221118
    MARKETER'S DIARY '레씨토'와 블랙 프라이데이 블랙 프라이데이, 아직 뭐 살지 결정 못하셨다고요? 위즈위드 마케터가 눈 여겨 본 이 브랜드를 주목하세요.
WEEKLY CLOSET

달려라 하니

내 장점이 뭔지 알아? 바로 잘 뛰는 거야

본격적인 러닝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뜀박질하기 참 좋은 날씨예요. 한강 공원을 따라 뛰다 보면, 복잡한 마음이 정리가 되면서 일상으로 돌아갈 활력을 얻기도 합니다. 물론, 운동도 좋지만 인스타 감성 사진을 남기는 것도 중요하죠. 건강도 챙기고, 인생샷도 남길 수 있는 가을의 러닝 룩을 참고해보세요.

LOOK 1. 러닝 룩의 정석

스웨트 셔츠와 레깅스는 러너들의 바이블과도 같은 조합이에요. 반팔만 입기에는 뭔가 허전하고 쌀쌀하기 때문에, 스웨트셔츠가 보완해줄 수 있는 거죠. 5부 레깅스는 허벅지를 꽉 잡아줘 운동 효과를 높여주고요. 수분 보충을 위한 텀블러와 아드레날린 수치를 높여줄 음악을 위한 블루투스 이어폰도 챙겨주세요.

LOOK 2. 레트로 러너

레트로와 Y2K 무드의 강세로 인해, 1990년대 유행했던 스포티한 저지 탑과 헐렁한 트랙 쇼츠들이 유행할 조짐을 보입니다. 두 아이템 모두 러닝할 때 유용한 아이템이기도 하고요. 브라 탑이나 레깅스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겐 이만한 러닝 룩도 없을 거예요. 여기에 현재 트렌드와 맞물렸으니, 안 입을 이유가 없죠.

LOOK 3. 백 투 베이식

멋부림보다 뜀박질이 더 중요한 이들에겐 실용적인 차림을 권장합니다. 그래도 집에서 바로 나온 듯한 목 늘어난 티셔츠나 잠옷 같은 하의는 안돼요. 기본에 충실한 티셔츠와 바이커 쇼츠, 그리고 땀이 식어 감기 걸리면 안되니까, 체온 보호용 윈드브레이커는 챙겨서 나가주세요. 머리와 발을 보호해줄 모자와 양말도 필수!

LOOK 4. 글래머러스하게

실용성과 멋스러움을 모두 챙긴 브라 탑과 레깅스는 러너들의 꿈같은 룩이죠. 러닝할 때는 과감하게 드러내고, 한강으로 이동할 때는 아노락으로 부담스러움을 덜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선글라스와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휴대할 수 있는 케이스로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보세요.

창닫기

우리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