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TENFLATS

한층 더 깊어진 모던 시티 무드

위즈위드 단독 슈즈 브랜드 '텐플랫' 20S/S 런칭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시간이 지나도 어색하지 않는 영속성을 갖춘 디자인을 모티브로 전개했다. 라임,오렌지핑크,코럴 등 다양한 S/S 컬러를 통해 시즌과 어우러지는 디자인적 요소를 더하고, 텐플랫의 시그니처 컬러인 Dark salmon으로 내피를 완성, 발을 부드럽게 감싸는 내추럴한 소프트 타입의 양가죽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극대화시켰다. 한층 더 새로워진 감성으로 깊어진 모던 시티 무드로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고요하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을 지향하는 데일리 슈즈 브랜드 텐플랫을 만나보자.
X SERGEPOETIC

2020 SUMMER NEW COLLECTION

The Scent of Summer 여름 냄새가 나기 시작합니다. 나뭇잎의 그린이 더 선명해지며 반짝이기 시작하고 공기는 마치 예열된 오븐처럼 따뜻함을 뿜어내죠. 햇살에 바싹 구워진 향기가 아침부터 감돌기 시작합니다. 조금은 투명해진 공기에 꽃잎이 흩날리고 나의 발등에 나비처럼 앉을 때면 여름이 바로 코 앞에 다가왔음을 직감합니다. 세르쥬 포에틱의 이번 여름은 자신에게 몰두하는 시간을 담았습니다. 끊임없이 노력하던 이제까지의 나를 위해 땅의 감촉을 느끼며 꽃 길을 따라 걷고 잎사귀의 빛나는 순간을 바라보고 눈을 감고 바다 바람의 청량함을 음미해보세요.
X ALETA SANDALS

그리스 지중해의 SLOW LIFE

고대 그리스의 전통과 아름다움 그리스 지중해의 SLOW LIFE에서 영감을 얻은 'ALETA SANDALS'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과 전통의 가치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수 세기 동안 축적된 그리스의 전통기술로 숙련된 장인이 최상의 천연 가죽을 사용하여 직접 생산합니다. 우리의 제품은 100% 그리스에서 베지터블 가죽을 이용하여 핸드메이드로 제작됩니다. 경험 많은 장인과 협력하여 천연 가죽의 부드러움과 따뜻함이 전달될 수 있도록 정성껏 제작되며 앞으로도 시대를 초월해 전통적인 제조방식이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X BL'NC

BL'NC 20 S/S COLLECTION

뉴욕의 베이스의 토탈 브랜드 블랑 BL'NC은 해마다 SS 시즌을 겨냥한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여 왔습니다. 하늘 하늘한 소재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드레스 컬렉션과 볼륨감 넘치는 퍼프소매와 러블리한 러플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로 구성 된 BL’NC 2020 S/S COLLECTION으로 로맨틱한 썸머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X 12&CHA

12&CHA

일리앤과 배우 차정원의 콜라보 컬렉션 오직 WIZWID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한 제품들을 소개 합니다. 한여름 일상의 라이프 스타일링와 리조트룩 모두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청량감 있는 화이트와 스카이블루 컬러가 포인트. ‘Leisurely Relaxation’이라는 컨셉으로 싱그러운 여름날의 밝고 여유로운 차정원의 일상을 담아내며 시즌에 맞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X RACHEL COX

WIZWID X RACHEL COX

20SUMMER EXCLUSIVE 유니크한 스퀘어 발등 어퍼 라인과 가느다란 발목 스트랩으로 미니멀하면서도 디테일 있는 샌들로 레이첼콕스만의 버클로 핏 조절이 가능하며 와이드한 스퀘어 토우와 2CM의 볼드한 굽으로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다양한 팝 컬러의 써머 아이템으로 캐쥬얼한 데님이나 쇼츠에 데일리한 연출이 가능하다.
X MOOD NIGHT

도심 속 여름의 뉴리얼리즘 무드

오롯이 ‘나’로 정의 될 편안한 도심 속 여름. 무드나잇의 이번 시즌에서는 여유롭고 나른한 일상과 뉴리얼리즘 정서가 결합하여 각자의 시간을 영화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무드나잇만의 특화된 편안함과 어떠한 룩에도 유기적으로 작용하는 디자인은 당신이 망설이지 않고 무드나잇을 찾게 하는 이유입니다.
X BLUSH

뉴욕기반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BLUSH

뉴욕을 기반으로 런칭한 블러쉬는 전량 이탈리아 현지에서 장인들에 의해 100% 수작업으로 생산합니다. 이탈리아 전통 수제화 제작 기법인 볼로냐 공법을 통해 탄생한 블러쉬는 모던한 감성과 더불어 클래식한 편안함까지 동시에 선사합니다.
X LIBEMAHE

우아한 바디라인을 만들어주는 모던 클래식 스윔웨어 20 S/S COLLECTION

여성의 바디라인을 우아하게 표현해주는 LIBEMAHE의 20 S/S 컬렉션은 트렌디한 스퀘어넥과 보트넥 디자인에 모던한 블랙&화이트 컬러와 매혹적인 레트 컬러 팔레트가 더해져 컬렉션의 깊이를 더했습니다.
X OVVVIO

20SS NEW WEAVING COLLECTION

OVVVIO 20SS 컬렉션은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색감과 위빙패턴을 활용하여 섬세한 디테일과 페미닌한 실루엣을 선사합니다. 밀라노를 기반으로 런칭한 오비오는 전량 이탈리아 현지에서 장인들에 의해 100% 수작업으로 생산합니다.
X ANKOR

실용을 추구하는 세련된 여성을 위한 브랜드 ankor

앵커는 실용을 추구하는 세련된 여성을 위한 모던 컨템포러리(Modern Contemporary) 브랜드입니다. 실용성이 좋으면서도 고급스러움이 유지되는 원단(Fabric) + 핏(Fit) + 스타일(Style)을 추구합니다. 무심한 듯 멋을 풍기고 우아하면서도 자유로운 실루엣을 지닌 여성을 꿈꿉니다.
X LOIRET

Minimal , Feminine, Basic 20SUMMER COLLECTION

언제 신어도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하는 '심플의 미학' 루아레는 최상급 소재와 편안함을 모토로 합니다. 하나쯤 소장 해야하는 기본 스타일에 충실하 클래식한 디자인과 페미닌한 요소를 더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퀄리티 슈즈 브랜드 입니다.
X ILYAND

ilyand Layered Collection

레이어드 하기 좋은 심플하고 가벼운 착용감의 반지가 일리앤에서 출시되었습니다. 한 손가락에 여러개 착용하여도 과하지 않은 디자인이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일리앤의 기존 컬렉션의 상품들과 레이어드 착용하면 더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독보적인 컷팅 기법, 디테일하면서 세심한 디자인을 갖고 있는 일리앤의 다양한 레이어드 귀걸이, 반지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X KAREN WHITE

미니멀한 실루엣의 20SS 콜라보 컬렉션

프렌치 디자인에 현대적인 감각을 불어넣은 카렌화이트의 20SS 시즌 로퍼 고급스러움과 일상에서 착용할 수 있는 편안함을 모토로 시작되었다.
스퀘어 토우 라인의 모던한 디자인의 블로퍼는 올 시즌 유행하는 데님룩이나 팬츠, 셋업과 매치하여 꾸미지 않은 듯한 내추럴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접어 신을 수 있는 바부슈 형태의 로퍼는 볼드 한 발등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클래식한 무드에 가장 기본이 되는 간결한 선과 섬세함을 담은 20SS 콜라보 컬렉션을 지금 만나보자.
X Brillet

brilliance+letter = Brillet

브릴렛에서 보여주는 기존의 심플하고 베이직 라인에서 GOLD & BOLD & LAYERED 더 강조한 컬렉션이다. 심플하지만 두께감을 주어 무게감 강조하였으며, 시크하고 멋스러운 볼드한 무드를 자아낸다. 다양한 아이템들을 레이어드하여 브릴렛만의 세련된 남다른 감각을 보여준다. 평온한 나의 일상을 빛내주는 작지만 소중한 것들. 모던함에 트렌디를 더하고 페미닌한 디테일의 균형으로 일상에서 특별함을 더한 데일리 아이템을 지향합니다. 브릴렛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으며, 무한한 자유를 품고 몸에 녹아드는 가치를 소망합니다.
X JOLYN

최상의 품질,스타일 그리고 착용감, 모든 것을 제공하다

Jolyn은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되었으며, 이곳에서 성장했습니다. Jolyn은 무엇보다 여성들의 편안함을 중시 여긴 운동 선수들이 직접 탄생시킨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스윔웨어/액티브 브랜드입니다. Jolyn은 이탈리아 원단과 미국 제조 기술을 사용하여 디테일, 아트, 컬러, 핏에 초점을 둔 스윔웨어를 디자인하고 생산합니다.
X SENTIBONES

contemporary casual brand

센티본즈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프리미엄급 퀄리티의 제공하며, 빠르지 않더라도 꼼꼼하고 세밀한 공정을 거쳐 여러분께 다가갑니다.
X DIDIER DUBOT

French Sensual 프리미엄 브릿지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는 프렌치 감성을 바탕으로 듀얼 페미니티를 표현하는 프리미엄 브릿지 주얼리 브랜드이다. 듀얼 페미니티는 ‘관능미’와 ‘순수함’이라는 여성미를 표현하는 것으로, 이 두가지 코드의 조화를 바탕으로 ‘프렌치 센슈얼’이라는 새로운 주얼리 컨셉을 제안한다. “여자는 남을 유혹할 만큼 아름다울 필요는 없지만, 남을 유혹할 만큼 관능적이어야 하죠. 마드모아젤은 소녀로 보이고 싶지 않아요. 여자라면 누구나 센슈얼한 매력을 가지고 있죠.” -여자의 주얼리 디디에두보(DIDIER DUBOT)
X benaco&fontana

ITALY 최고의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수 있는 'BASICO LINE'

benaco&fontana X WIZWID 'basico line' 은 최고의 품질의 원부자재와 모든 공정을 이태리에서 직접 생산하고 제작하여 완성하였다. MAD IN ITALY 는 고가여야 한다는 편견을 깨고 보다 대중적인 접근을 시도한 베나코앤폰타나와 위즈위드의 익스클루시브 'BASICO LINE' 만나보자.
X APTO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슈즈 셀렉샵

웨어러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실루엣,편안한 착화감을 제안하는 슈즈 브랜드 '앱토' 19FW Collection
X LIMILL

WIZWID X LIMILL 19FW 단독 콜라보 발레리나 라인 런칭

겨울사막이라는 주제로 뉴트롤톤으로 재해석한 FW Collection. 디테일과 실루엣은 자유자재로 해체하여 힘을 뺀 실용적인 스타일로 현대적이고 세련된 예술적인 감성을 더하였다. 최상의 부드러운 soft lamb skin으로 제작 된 19FW 콜라보 발레니나 라인들은 슈즈의 무게를 줄이기 위해 수십 번의 착화 테스트를 거쳐 가장 가벼운 경량 라텍스 중창으로 제작되었다
X PURE CASHMERE NYC

세월이 지나도 사랑받는 프리미엄 캐시미어

PURE CASHMERE NYC 는 뉴욕시에 기반을 둔 고급 캐시미어 브랜드입니다. 2007년 런칭해 뉴욕은 물론 아시아와 유럽 시장에서 폭넓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19 FW 시즌, 위즈위드와 퓨어캐시미어의 특별한 만남으로 PURE CASHMERE NYC X WIZWID EXCLUSIVE LINE 을 선보입니다.
X OIPAINTED

여성의 우아함과 존재감을 표현한 19F/W

기본에서 시작하는 모던미니멀리즘은 OIPAINTED의 기본 개념으로 여성의 우아함과 존재감의 공존을 표현하고자 한다. 시즌별 컬러와 소재의 개발로 유니크한 디테일,편안한 터치감으로 자연스러움을 담은 실용성을 바탕으로 한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이다.
X DAYLIGHT NEWYORK

위즈위드 X 데일라잇뉴욕 18FW 단독 콜라보 출시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데일라잇 뉴욕'과 위즈위드가 선보이는 18 F/W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Top
최소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