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RACHEL COX

본질에서의 시작

the beginning of an essence.
자연스럽고 유연한 실루엣을 기반으로 본질에 충실한 기본 요소들이 새로운 질감을 만나 21SS 레이첼콕스만의무드로 전개되었다.
X Avec bag

일상을 함께하는 아베크백

고급스러운 프랑스 수입 울과 트위드로 제작된 아베크 시그니처 이지한 잇백.매력적인 패브릭 질감과 과감한 컬러로 어떠한 의상도 빛나게 해줄 잇템이다.
X TENFLATS

한층 더 깊어진 모던 시티 무드

위즈위드 단독 슈즈 브랜드 '텐플랫' 20S/S 런칭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시간이 지나도 어색하지 않는 영속성을 갖춘 디자인을 모티브로 전개했다. 라임,오렌지핑크,코럴 등 다양한 S/S 컬러를 통해 시즌과 어우러지는 디자인적 요소를 더하고, 텐플랫의 시그니처 컬러인 Dark salmon으로 내피를 완성, 발을 부드럽게 감싸는 내추럴한 소프트 타입의 양가죽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극대화시켰다. 한층 더 새로워진 감성으로 깊어진 모던 시티 무드로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고요하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을 지향하는 데일리 슈즈 브랜드 텐플랫을 만나보자.
X MOOD NIGHT

역동적인 도시를 투영한 직설적인 실루엣

위즈위드 단독 브랜드 'MOOD NIGHT' 20S/S 런칭
직설적인 실루엣과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연출되는 파리지엔 무드.
이번 시즌 과감하면서도 균형잡힌 패턴은 무드나잇이 지향하는 역동적인 도시를 투영하고 있다. 독보적인 소재와 새로운 컬러가 더해진 시그니처 디자인의 다양한 변주는 여성 각자의 아름다움을 과장없이 드러나게 한다.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모든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제안
20S/S 1st Collection.
X ILYAND

12& NEW Collection

mythical motif (행운과 소망을 담은 모티브)를
일리앤의 wish motif로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메인 테마인 Luck key의 단어에서 영감을 받아 Lock & key
모티브로 디자인 하였으며, 키 아이템은 목걸이로
LOCK, KEY, HEART 등 다양한 행운의 모티브로 길이감이 다르게 레이어드하여 풍성하게 연출 할 수 있다.
X KAREN WHITE

WIZWID X KAREN WHITE

KAREN WHITE 20Fall Exclusive Collection 깔끔하게 떨어지는 미니멀한 쉐입과 디테일이 살아 있는 텍스쳐 바디 부드러운 포인트 컬러로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시즌리스 아이템을 선보인다.
X RACHEL COX

내추럴한 컬러와 페미닌한 무드

20 Fall Collection 이번 시즌 한편의 연극을 보기 전 가을만이 주는 설렘으로 서막을 올리며 떨어진 낙엽들과 여러 빌딩들 사이의 거리에서의 느긋한 여유로 채웠고 익숙한 풍경들처럼 우리의 일상에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내추럴한 컬러에 레이첼 콕스 만의 감성을 담은 특별한 디테일을 더했다.
X TENFLATS

어반 라이프 속 영속성을 추구하는 뉴 미니멀리즘

어반 라이프 속에 영속성을 추구하는 디자인을 모티브로 '뉴 미니멀 & 시크' 스타일을 제안하는것으로 2020 FW 시즌을 시작한다. 매니시함과 페미닌함의 중성적인 부분을 조화롭게 풀어내어 텐플랫만의 트렌디함과 미니멀리즘을 추구한다.
X Mardi Mercredi

FLOS ET VERITAS 꽃과 진리

20 FALL&WINTER 마르디 메크르디 만의 시그니쳐가 되어버린 플라워 프린트를 사용하여 더욱 확고한 취향과 무드, 감각적인 룩을 보여주는 시즌이다. 오직 위즈위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즐겨보자!
X BRILLET

가장 작은것은 가장 큰 이상의 가치가 있다.

기본에 충실하면서 구조적인 형태감과 볼륨감의 절제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NEW 컬렉션. 베이직하지만 적당한 두께감과 볼드함으로 미니멀한 룩은 물론 맥시멀한 룩에도 브릴렛 고유의 존재감을 잃지 않는다. 정교한 세공 마감, 하이퀄리티 도금 기법, 적당한 중량감은 한층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컬렉션을 완성시킨다.
X PURE CASHMERE NYC

한층 더 감각적인 스타일과 트렌디한 무드의 PURE CASHMERE NYC SPECIAL EDITION

모던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선보이는 퓨어 캐시미어 스페셜 에디션 20 FW 컬렉션은 절제된 실루엣에 간결하지만 감각적인 디테일이 더해진 아이템을 선보인다. 모노크롬 컬러를 베이스로 블러시 핑크, 베이비 블루 등 파스텔 컬러의 변주가 더해져 감각적인 컬렉션을 완성했다.
Top